GVCS 글로벌선진학교 음성캠퍼스 Google for Education Reference School

Global Vision Christian School
FOR 10 BILLION PEOPLE IN THE WORLD

  • GVCS 홍보영상
  • 학사일정
  • 온라인 원서접수
  • 후원


1

교육과 교제

교육과교제 관련 활동사진

01주일 셀 모임(Sunday Cell Meeting)

매주 주일이 되면 학교 전체가 교회의 기능을 감당합니다. 전교생을 대상으로 주일예배 말씀과 삶을 함께 나눕니다. 신앙의 선배 된 교직원들과 고학년 학생들이 교사가 되어 모임을 인도하고 가르치며, 말씀을 삶 속에 적용하는 훈련을 합니다.

02경건의 시간(Quiet Time)

모든 홈룸(Homeroom)은 하루를 시작하기에 앞서 담임교사의 인도로 경건의 시간을 갖습니다. 전교생과 모든 교직원이 같은 교재를 통해 같은 내용의 말씀을 묵상하며 하루를 준비합니다. 교사와 학생이 서로의 간증을 공유하며 믿음의 공동체를 이루어갑니다.

03스쿨 패밀리(School Family)

교직원과 학생들을 학교 가족으로 묶어 주는 제도입니다. 교직원 1명당 5~7명의 학생들이 자녀로 편성되며, 기숙사 학교의 특성상 자칫 외로울 수 있는 학생들의 정서적 측면까지 돌봄을 받습니다. 매 학기 1회 이상의 가족 소풍과 매월 가족 예배 및 생일파티 활동을 합니다.

04학년별 영성수련회(Grade-wide Spiritual Retreat)

1년에 1회 음성과 문경캠퍼스의 학생들이 학년별로 함께 모여서 찬양과 말씀으로 은혜를 받고 공동체훈련을 통해 캠퍼스의 벽을 넘어 서로가 하나되기 위한 영성 프로그램입니다.

05생활관 대심방(Visitation of Dormitory)

영성교육부 사역자들이 매 학기 1회 이상 생활관별로 학생들을 만나 말씀을 나누며 학생들을 격려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실제 필요가 무엇인지 점검하며 기도제목을 공유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이 바탕이 된 따뜻한 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합니다.
TOP

2

봉사와 선교

봉사와선교 관련 활동사진

01국제자원봉사(International Volunteer Work)

GVCS의 학생들은 졸업시까지 1회 이상 국제자원봉사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됩니다. 학기 중 선교지를 탐색하여 선교 활동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기도로 준비하여 방학 기간 약 일주일 이상의 집약적인 단기간 선교 활동에 임하게 됩니다. 국제자원봉사는 섬김을 통한 실천적 경건 훈련이며 선교에 대한 관점을 키워가는 프로그램입니다.

02학생사역팀 운영(Operation of Students Ministry Team)

학교교회(글로벌비전음성채플)의 궁극적 목표 중에 하나는 재학 기간 중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체험한 우리 학생들이 장차 속할 교회에서 훌륭한 일꾼으로 활동 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학교교회에서 예배 찬양팀과 성가대, 청소팀, 웰컴팀(안내), 주일셀모임 리더, 토요영어학교 교사 등 다양한 봉사의 기회를 얻으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헌신과 봉사의 참 의미를 깨닫게 됩니다.

03토요영어학교(Saturday English School)

매주 토요일 지역의 어린이들을 영어교육으로 섬기는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의 영어 재능을 지역사회에 재능기부 한다는 차원으로 본교 고학년 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교사진을 구축하며, 체계적인 교사 교육으로 학생의 신분에서 교사의 역할을 감당하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04중보기도 모임(Meeting of Intercessory Prayer)

다른 이들을 위해 중보하는 실천적 기도 모임입니다. 개인과 친구들을 위한 기도 제목, 학교의 기도 제목, 국가와 민족을 위한 기도제목 등을 나누며 모든 문제를 하나님께 맡겨드리는 훈련을 합니다. 또한 통일 조국의 리더가 될 인재로 자라나는 우리 학생들은 북한의 복음화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북한선교동아리(PNK; Project North Korea)’가 주축이 되어 북한의 복음화를 위한 구체적 기도 제목들을 공유하며, 펀드레이징 등 모금 활동을 통해 선교 활동을 실제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TOP

3

예배 안내

봉사와선교 관련 활동사진

 01예배안내

예배안내
예 배 시 간 장 소
주일예배
학생 및 청장년
유튜브라이브
 
주일 오전 10:00 채플실
어린이(유치/초등) 다윗관 304호

목요채플
유튜브라이브
 
목요일 오전 11:10 채플실
금요찬양기도회 금요일 20:20

학생새벽예배
유튜브라이브
 
월요일~금요일 06:30

교직원새벽예배
유튜브라이브
 
화요일 06:30
  • 유튜브라이브표시된 예배는 유튜브 '글로벌비전음성채플' 채널에서 실시간 및 녹화영상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영성교육부
  • 전화번호 043) 871-7081~4
TOP

4

신앙상담

기도와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 아래의 방법으로 영성교육부 사역자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01방문상담

다윗관 3층 306호 영성교육부실을 방문해 주세요. 따뜻한 가슴을 가진 교목님들이 예수님의 사랑으로 반겨 드립니다.

02‘기도요청서’ 작성

기도요청을 원하시는 학생은 “기도요청서”를 작성하여 영성교육부실 앞에 비치된 “기도 요청함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개인 비밀 보호를 위해 교목님들만 내용을 공유합니다

03E-mail 상담

메일을 통해 상담받기 원하신다면 영성교육부 사역자의 이메일을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상단의 ‘학교소개-교직원소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4전화상담

아래 전화번호를 통해 영성교육부 사역자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043) 871-7081~4

모든 문제의 해결은 사랑입니다.
그리스도의 심장을 가슴에 품은 영성교육부 사역자들이 여러분을 위해 함께 기도해 드리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