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CS 글로벌선진학교 음성캠퍼스 Google for Education Reference School

Global Vision Christian School
FOR 10 BILLION PEOPLE IN THE WORLD

  • GVCS 홍보영상
  • 학사일정
  • 온라인 원서접수
  • 후원

내용보기
게시물정보
제목 학교 홈페이지 ‘열린 생활관’ 추가 설치 관련 안내
문의처
작성자 김성우 등록일 2022.10.05 17:05
조회수 1249
파일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제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함이 느껴지는 완연한 가을 날씨입니다. 환절기에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주님의 은혜 가운데 늘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음성 생활교육단에서는 GVCS의 교육철학을 구현하면서도 우리 자녀들이 정서적 안정감에 기초한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와 연계하여 우리 자녀들이 좋은 습관과 바람직한 태도를 갖추고 자율적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생활관 자치위원들과 소통하며 여러 방안들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사회성 역량 강화를 위해서는 생활교육단장이 요일별로 주 1회 생활관 각 층을 순회하며 학생들에게 필요한 내용의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의견도 청취하여 소통하고 있습니다. 현재 4주차 교육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인기모 여러분과도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생활관 PTC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1015일과 22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씩 2회에 거쳐 진행할 예정이오니 1012()까지 홈페이지에 공지된 링크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생활교육단 리더십과의 좀 더 자유로운 소통 강화 차원에서 홈페이지에 열린 생활관이라는 바를 추가로 설치하였습니다. 우선 105일부터 오픈하여 1개월간 시범 운영할 계획이오니 생활관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이나 제안하고 싶은 부분이 있으실 때 열린 생활관을 통해 문의하시면 저를 비롯한 생활관 리더십들이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우리 글로벌선진교육 공동체와 자녀들을 위해 한 마음으로 기도하여주시고 성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총과 평강이 가내 두루 충만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음성생활교육단장 김 성 우